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 생일을 맞아 방문한 안다즈 호텔 '고급오복수산' 

고급오복수산은 안다즈호텔 지하 1층에 있고, 운영시간은 11:00 ~ 21:30 /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이다.

 

이전에 블루보틀을 온다고 안다즈 호텔에 방문하면서 오복수산을 한번 보고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방문을 해보게되었다. 

 

고급오복수산은 인기가 좋던 오복수산에서 카이센동이나 우니동을 파는 고급 식당으로 스핀오프? 식으로 만든 식당이다. 

연남동, 한남동에 체인점이 있고 여기 압구정역에도 생겼다.

 

 

다양한 메뉴 구성이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가장 시그니쳐라고 하는 카이센동을 주문했다.

카이센동은 쉽게말해 해산물 덮밥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이 곳에서는 참치, 광어, 연어, 새우 등이 들어간다. 

일단 눈에보기에도 싱싱하고 빛깔이 좋아보이는 카이센동 비쥬얼에 일단 합격!

식사에는 조개가 들어가있는 미소국이 함께나오는데 이 미소국 자체도 하나의 요리라고 생각될 만큼 훌륭했다.

전체적으로 생선 구성이나, 양, 맛 모두 마음에 들었다. 회들도 모두 싱싱했고 숙성회라 그런지 굉장히 담백하고 부드러웠다. 

우니가 들어간 카이센동을 먹어보면 더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 (가족이 우니랑 아직 친하질않아서..)

 

카이센동과 함께 시킨 요리는 메로구이 덮밥!

 

장어덮밥과 고민하다가 시킨 메로구이 덮밥. 비쥬얼 역시 합격!

무엇보다 메로구이 덮밥은 맛을 봐야 안다. 메로구이가 뭐 거기서 거기지 하는데,

진짜 맛을 봐야 얼마나 맛있는지 알듯.. 진짜 잘 구웠고 소스도 좋더라.. 

특히 메로구이 껍질이 적당히 겉은 바삭하고 속에 지방은 부드럽게 녹아있어서 맛이 일품이었다. 

오늘 통틀어서 가장 맛있는 부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 ㅎㅎㅎㅎ

 

전반적으로 양은 적당한 수준.  2명이서 메뉴 1개씩 시켜서 함께 나눠먹으면 딱 좋다. 

많은 양을 먹는 사람들이라면 살짝 아쉬울 수도 있다^^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던 식사였고 다시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곳임.

 

추천 ★★★★(5 / 5)

가격은 그래도 강남에 압구정와서 이 정도 가격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된다. 

 

 

* 주차정보!!

고급오복수산 식사를 하면 2시간 무료주차를 넣어준다^^ 주차시간 빵빵하게 줘서 좋다.

안다즈 호텔에 주로 블루보틀을 방문하러 오는 경우가 많은데 블루보틀은 주차시간을 주지않는다.

근데 여기 호텔 주차료가 어마어마하다. 20분당 6000원이었나.. 암튼 주차비가 살벌하다.

식사하고 블루보틀까지 들르면 훌륭한 데이트 코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