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 막았던 하늘 길이 열리자, 해외여행도 다시 일상으로 돌아온 지금!!

공항이용 시 꼭 필요한 카드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누구나 공항에서 오랜시간 대기하는게 힘들다 보니 라운지 이용을 하고 싶은데, 라운지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PP카드는 

연회비도 비싸고 이용조건이 까다로운 경우도 존재한다.

 

그래서 고민하던 차 이번에 태국 여행 간 사용했던 아주 좋은 카드를 소개하고자 한다

기업은행 원에어 카드

 

기업은행의 신용카드인 '원 에어 ONE AIR'카드인데, 

가장 매력적인 요소는 연회비 이다. 기존에 PP카드들은 최소 5만원이상, 15만원까지도 연회비가 들어간다. 

1년에 많아야 한두번 여행하는 사람들에게는 10만원 이상의 연회비는 효율성도 떨어지고 매력적이지 않다.

하지만 이 카드는 연회비가 만원이라 사실상 부담이 없다. (심지어 최초 카드 발행 시에는 연회비도 환급된다)

다른 카드 혜택은 크게 관심이 없고, 가장 관심이 있는 PP카드 혜택은 다음과 같다.

 

우선 연 2회의 공항라운지 무료제공 혜택이 있다. 1회는 국내공항, 1회는 해외공항 라운지이다.

따라서 1년에 한번정도 해외여행을 가는 사람들에게는 이만한 혜택이 없다. 

국내 라운지의 경우 '스카이 허브라운지'에 카드를 보여주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해외 라운지의 경우 '더 라운지' 앱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한데, 방콕의 경우에는 미라클 라운지 입장이 가능했다.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스카이 허브라운지는 출국수속 전 공항 체크인 창구쪽에도 있고, 출국수속 후 동편/서편 모두 운영하고 있다.

운영 시간에 따라 라운지 선택이 가능하니 알차게 라운지를 이용하자!! 

라운지에는 음료부터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니 출국 전 라운지를 이용하며 여유로운 여행이 되었다. 

 

태국의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서는 미라클 라운지를 이용하였고 수완나품 공항에는 미라클 라운지가 게이트 근처마다 존재해서 내가 타려는 항공사 게이트 근처의 라운지를 편하게 이용하였다.

방콕 수완나품 공항 미라클 라운지

 

미라클 라운지는 24시간 운영하고 심지어 샤워시설도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쾌적하게 귀국할 수 있었다.

더 라운지 앱에서 원에어 카드를 추가하고 '전세계 라운지 이용권'을 사용하고 이를 보여주면 라운지 입장이 가능하다.

원에어 카드는 라운지 이용 외에도 한가지 더 꿀팁이 있는데, 바로 인천공항 식당 사용권이다.

제휴 식당에 대해 연 2회 무료 다이닝이 가능하고, 인천공항 내에 있는 sky31 식당에서 무료식사가 가능하니 

여행을 마치고 입국해서 든든하게 한끼 먹고 집으로 가면 된다!

 

 

참고로 원에어 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을 달성해야 혜택이용이 가능한데, 발급 첫달에는 실적없이 혜택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가는 달에 발급하는 것이 좋다.

 

* 본 글은 카드사 광고가 아닌, 개인이 직접 이용하고 남긴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